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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민의 행복과 안전을 위해 소통하고 혁신하는 일등 공기업 성동구도시관리공단

보도자료

  • 성동구 주차장 이용이 궁금하면 채널톡으로 톡톡!
  • 담당부서
    고객상담
  • 등록일
    2021-02-17
  • 조회수
    633
  • 첨부파일
  • - 홈페이지 아이콘만 클릭하면 누구나 실시간 상담 OK -
    성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장기천, 이하‘공단’)이 주차장 이용문의 및 안내를 위한 ‘채널톡’운영으로 비대면 온라인 채팅상담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공단은 그 동안 유선(V.O.C. VOC(Voice Of Customer): 관리시스템 콜센터에 접수되는 고객불만사항을 접수부터 처리가 완료될 때까지 처리상황을 실시간으로 관리하고 처리결과를 관서별로 지표화하여 관리 평가함으로써 고객의 체감서비스를 향상시키는 고객관리시스템(출처:지식경제용어사전)
    ) 상담을 기반으로 카카오, 블로그, 유튜브 등 온라인 소통경로를 확대하고, 고객소통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왔다. 이번에 새로 도입하는‘채널톡’서비스는 별도 회원가입 및 프로그램 설치 없이도 아이콘만 클릭하면 실시간 1:1 채팅상담이 가능한 서비스로, 공단 주차시설 홈페이지(parking.happysd.or.kr) 접속만 하면 누구든지 이용 가능하다.

    이에 따라 고객은 주차장 신청, 결제, 환불 등 주차서비스 이용을 위한 홈페이지 방문 시 채널톡을 통해 자유롭게 문의·안내받을 수 있게 된다.(모바일 가능) 또한 주차운영제도, 서비스 등 고객이 원하는 관련 자료도 채팅창을 통해 제공받을 수 있어 종합적인 안내가 가능해질 전망이다. 특히, 번거로운 절차 없이 아이콘 클릭만으로 상담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고객 접근성 및 편의성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장기천 이사장은“채널톡 도입으로 활용성 높은 비대면 고객서비스가 제공되길 기대한다”라며 “공단은 앞으로도 비대면 서비스가 강화되는 환경에 발맞춰 고객 중심 필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parking.happysd.or.kr) , 카카오 플러스친구(“성동도시공단주차장”검색 후 친구맺기), 전화(☎02-2204-7970)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