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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민의 행복과 안전을 위해 소통하고 혁신하는 일등 공기업 성동구도시관리공단

주민제안방

주민제안방은 주민들이 다양하고 창의적인 의견을 제안하는 열린공간입니다.
성동구도시관리공단의 지속적인 발전과 경영 개선의 우수 혁신사례를 발굴·육성하기 위한 것으로 많은 참여 바랍니다.

제안은 해당부서별 검토하여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민원사항 및 단순 건의사항은 통합민원센터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실명확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제안안내

전자우편 접수 시 개인정보활용동의서의 동의 체크하여 첨부하여야 하며, 미첨부 시 심사 및 수상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안분야

  • 사회적 책임 경영 강화 제안
    • 예) 취약계층 주거지 안전점검, 1회용품 사용절감 방안
  • 주민 경영 참여와 협력 강화 제안
    • 예) 주민설명회 개최, 주차장·회의실 주민 개방 등
  • 주민서비스 향상 방안
    • 예) 모바일 행정서비스, 공단에서 운영 중인 시설 및 이용에 대한 아이디어
  • 일자리 창출 및 지역 경제 활성화 방안
    • 예) 노인복지센터와 연계한 치매공공재활 사업 등
  • 기타 공단 발전 관련 제안

제안으로 볼 수 없는 것

  • 내용에 구체성이 없거나 단순한 결함의 지적에 불과한 사항
  • 이미 제출된 제안과 유사한 사항
  • 단순한 의견의 발표 및 희망의 표명에 관한 사항
  • 타인의 특허권·실용신안권, 디자인권, 저작권에 속하는 제안
  • 특정 개인, 단체, 기업 등의 수익사업 및 홍보와 관련된 사항
  • 공단 소관 업무와 무관한 제안

유의사항

  • 비공개 원칙으로 개별적인 답변의 의무는 없습니다.
  • 접수된 서류 및 자료는 반환되지 않으며 제안에 대한 모든 권리는 성동구도시관리공단에 귀속됩니다.
  • 동일한 제안의 경우 먼저 접수된 제안을 우선으로 합니다.
  • 제안내용 중 개인식별정보가 포함된 경우, 타인을 비방하거나 욕설, 광고, 반복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제안절차

콘텐츠 담당자

  • 경영혁신팀 서선희 (Tel : 02-2204-7936) /
    E-mail : ssh@happysd.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