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구민의 행복과 안전을 위해 소통하고 혁신하는 일등 공기업 성동구도시관리공단

통합민원센터

이용안내

우리 공단은 고객님의 의견을 청취하고 이를 경영에 반영하기 위해 ‘통합 민원센터’ 코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에 부합하지 않은 게시물은 다른 게시판으로 이동 또는 삭제 될 수 있으며, 또한 불법 유해 정보 등을 게시 할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음을 안내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처리절차

고객님께서 문의사항은 근무일(주중 09:00~18:00) 기준으로 접수완료 후 담당직원이 세부사항을 전화상담 등을 통해 3일 이내 답변 드리고, 법률검토 등이 필요한 경우 7일 이내에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광고 및 업무 외 질의 등 부적절한 내용은 임의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 문의사항으로 문자 메시지로 배정 신청취소 되었다는 문자가왔습니다.
  • 분류
    불편신고
  • 성명
    ***
  • 발생장소
  • 공개여부
    공개
  • 작성일
    2019.06.08 22:51
  • 첨부파일
  • 안녕 하세요 56다 6893 차량 곽민혁입니다.
    지금 까지 거주자 주차를 잘 해오고있었는데요 올해 4월 말쯤 제가 이사를 오게되어,
    같은 성수동이지만 2가 1동으로 조금 이사를해서 성동구도시관리 공단에 연락하여 강변 쪽이라 차가 없을거 같아 기간이 끝나면 옮길 수 있냐 문의를 했더니,
    바로 자리가 남아 있어 그쪽으로 바꿀 수있다고 해서 다음날, 2가 1동 17-44 로 거주자 주차를 옮기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그것 때문에 혼선이 와 문자가 온건지, 바꾼지 얼마안되서
    문자로 배정 신청도 하지 않았는데, 배정신청이 수락 되지 않았다는 문자가 왔고
    신청 취소 되었다고 하니, 어이가 없어서 주말이라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계속 사용해되 되는 거면 댓글 이나 , 01028371708 로 연락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답변

  • 답변일자
    2024-04-19
  • 답변부서
    주차사업팀
  • 첨부파일
  • 안녕하십니까? 성동구도시관리공단 주차사업팀장입니다.
    공단 거주자우선주차장 이용에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ㅇㅇ고객님께 유선으로 설명드린 바와 같이 거주자우선주차는 고득점자 우선순위 기준에 따라
    6개월 순환배정 제도로 운영하고 있으며, 기존 배정자 및 대기자분은 포기의사가 없을 경우
    재신청 필요없이 자동 배정대상자가 되심을 알려드립니다.

    아울러, 고객님께서 신청하신 17-44구간은 2019년 하반기 배정(7~12월)에 대하여 전체 구획이
    배정 완료된 상태이며, 2차 정기배정은 포기자 대상으로 2019. 6.20.(목)부터 대기자 고득점자 우선순으로
    진행될 예정이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환절기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기타 문의사항은 주차사업팀 총괄 송경미(☎ 02-2204-7962),
    담당 안병권(☎ 02-2204-7974)로 전화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 추가적인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공단 주차홈페이지(https://parking.happysd.or.kr/Guest/Faq)로
    접속하시거나 카카오친구플러스(성동주차관리공단, 1:1채팅 가능)로 방문하시면 다양한 문의에
    대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많은 이용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