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민원센터
이용안내
우리 공단은 고객님의 의견을 청취하고 이를 경영에 반영하기 위해 ‘통합 민원센터’ 코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에 부합하지 않은 게시물은 다른 게시판으로 이동 또는 삭제 될 수 있으며, 또한 불법 유해 정보 등을 게시 할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음을 안내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처리절차
고객님께서 문의사항은 근무일(주중 09:00~18:00) 기준으로 접수완료 후 담당직원이 세부사항을 전화상담 등을 통해 3일 이내 답변 드리고, 법률검토 등이 필요한 경우 7일 이내에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광고 및 업무 외 질의 등 부적절한 내용은 임의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
성수2가3동의 방문주차 배정 불만
-
분류불편신고
-
성명***
-
발생장소
-
공개여부공개
-
작성일2019.06.16 08:44
-
첨부파일
-
안녕하세요.
성수2가3동에 직장거주로 구역 18-10구역에 방문차량이용을 자주하는데요
도대체 월간 주간 일간 월 시간 배정은 어떤근거로 배정이되는건가요?
명확히 yun@hanul-tns.com 으로 답변부탁드립니다
잔여면수가 7대인데 주간주차배정이 0대,
일일주차배정이 1대인게 말이안되는것같아서요
첨부사진은 주간주차배정위해서 전날8시30분에 들어가서 캡쳐한사진입니다.
답변
-
답변일자2024-03-29
-
답변부서주차사업팀
-
첨부파일
-
안녕하십니까? 성동구도시관리공단 주차사업팀장입니다.
우리공단 거주자우선주차장 이용에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먼저ㅇㅇ고객님께 유선으로 설명드린 바와 같이 방문주차제도는 거주자우선주차장에 배정받은 차량이
출.퇴근 등의 사유로 주간시간대 비어있는 구획을 활용하여 운영하는 제도로써 구간별 특성에 따라
방문주차 허용구획을 상이하게 운영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아울러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성수2가3동 18-10 구간은 상업지역으로 인근 유동인구가 많아 부득이하게
주차장 이용편의성을 고려하여 일주차 및 시간주차로 운영되고 있는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갑자기 찾아온 더위에 건강유의하시기 바라며, 기타 문의사항은 주차사업팀(총괄 송경미☎02-2204-7962,
담당 오현희☎02-2204-7966)로 전화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추가적인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공단 주차홈페이지(https://parking.happysd.or.kr/Guest/Faq)로
접속하시거나 카카오친구플러스(성동주차관리공단, 1:1채팅 가능)로 방문하시면 다양한 질문에 대한
답변이 있습니다. 많은 이용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