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구민의 행복과 안전을 위해 소통하고 혁신하는 일등 공기업 성동구도시관리공단

통합민원센터

이용안내

우리 공단은 고객님의 의견을 청취하고 이를 경영에 반영하기 위해 ‘통합 민원센터’ 코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에 부합하지 않은 게시물은 다른 게시판으로 이동 또는 삭제 될 수 있으며, 또한 불법 유해 정보 등을 게시 할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음을 안내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처리절차

고객님께서 문의사항은 근무일(주중 09:00~18:00) 기준으로 접수완료 후 담당직원이 세부사항을 전화상담 등을 통해 3일 이내 답변 드리고, 법률검토 등이 필요한 경우 7일 이내에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광고 및 업무 외 질의 등 부적절한 내용은 임의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 거주자주차 신청 홈페이지만 받는다는데 신청 안되는데 언제 고칠거예요 두달째안되는데
  • 분류
    홈페이지 개선의견
  • 성명
    ***
  • 발생장소
  • 공개여부
    공개
  • 작성일
    2019.08.21 11:18
  • 첨부파일
  • 거주자 주차 신청하려고 현재 두달째 계속 홈페이지만 들어오고 있네요
    이런식으로 홈페이지 관리 안할거면 전화나 방문으로도 신청 받던가
    홈페이지로만 받는다고 하고 홈페이지신청안되는데
    전화했더니 내일은 된다 내일은 된다 이렇게만 말씀하시는데
    그거 신청서 작성하려고 시간 계속 낭비하면서 하고 있는데
    국민이 낸 세금으로 월급받는거면 제대로 일해주세요

답변

  • 답변일자
    2024-04-25
  • 답변부서
    주차사업팀
  • 첨부파일
  • 안녕하십니까? 성동구도시관리공단 주차사업팀장입니다.
    공단 주차장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하단 말씀드리며, 문의사항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정상적인 가입이 않된 이유는 전화로 안내해 드린 바 와 같이 회원가입시 보안 문제와 서류첨부
    용량 제한이 있는데 고객님께서 첨부한 서류의 용량이 초과되어 가입에 불편함이 발생하였습니다.

    이러한 부분이 충분히 안내되지 않아 불편함이 발생한 것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추후에는 충분한 안내를 하거나 개선을 통해 불편함이 없도록 조치하겠습니다.

    현재 ㅇㅇ고객님 회원가입이 정상적으로 등록되었으며, 건강에 유의하시고,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주차사업팀(진일환 ☎ 02-2204-7963)로 전화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 추가적인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공단 주차홈페이지(https://parking.happysd.or.kr/Guest/Faq)로
    접속하시거나 카카오친구플러스(성동주차관리공단, 1:1채팅 가능)로 방문하시면 다양한 질문에 대한
    답변이 있습니다. 많은 이용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