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민원센터
이용안내
우리 공단은 고객님의 의견을 청취하고 이를 경영에 반영하기 위해 ‘통합 민원센터’ 코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에 부합하지 않은 게시물은 다른 게시판으로 이동 또는 삭제 될 수 있으며, 또한 불법 유해 정보 등을 게시 할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음을 안내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처리절차
고객님께서 문의사항은 근무일(주중 09:00~18:00) 기준으로 접수완료 후 담당직원이 세부사항을 전화상담 등을 통해 3일 이내 답변 드리고, 법률검토 등이 필요한 경우 7일 이내에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광고 및 업무 외 질의 등 부적절한 내용은 임의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
비거주자 주차 관련 문의
-
분류문의하기
-
성명***
-
발생장소
-
공개여부공개
-
작성일2020.09.17 10:10
-
첨부파일
-
안녕하세요. 비거주자입니다.
저는 성동구에 사는 주민이 아님으로 비거주자로 칭하겠습니다.
[한 집에 남자 둘(오해하지마세요, 월세 아끼려고..), 차량 두대가 있으며, 해당 건물은 주차 1개만 허용되어 저는 주차를 할 수가 없습니다.]
사적인일로 거의 매일 사근동에서 지내며 출퇴근을 하고 있기에
주차 문제로 문의 드립니다.
타지역과는 별개로 제가 지내는 곳 주변(사근초등학교 주변)에는 공영주차장보다는
거주자 우선 주차 구역이 많습니다.
주차를 어디에다가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사실 지낸지 2달 정도 되어서 이곳저곳 옮겨다니며 주차를 하다가
딱지도 떼였고 매일 아침마다 차 빼달라는 전화도 받습니다.
주차를 매일 같이 신경쓰느라 지쳐가고 있습니다.
혹시 좋은 해결방안이 있다면 제안 및 추천해주시면
그리 실천할터이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
답변일자2024-04-20
-
답변부서주차사업팀
-
첨부파일
-
안녕하십니까? 성동구 도시관리공단 주차사업팀입니다.
우리 공단에서 운영하는 거주자우선주차장 문의사항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채OO 고객님께 유선으로 안내드린 바와 같이 거주자우선주차장은 성동구 거주자 및
관내 사업자(재직자)일 경우만 신청 및 배정이 가능함에 따라
고객님은 비거주자로 신청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주간시간대(09:00~19:00)주차장 이용을 원하는 고객을 위하여 배정차량의 출.퇴근 등으로
발생되는 유휴공간을 활용하여 방문주차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공단 홈페이지 주차시설(https://parking.happysd.or.kr)에서 신청가능)
환절기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주차사업팀
(총괄 송경미 ☎02-2204-7986, 담당 강유라 ☎02-2204-7968)로 전화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 추가적인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공단 주차홈페이지
(https://parking.happysd.or.kr/Guest/Faq) 로 접속하거나 카카오친구플러스
(성동주차관리공단, 1:1채팅 가능)로 방문하시면 다양한 문의에 대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많은 이용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