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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민의 행복과 안전을 위해 소통하고 혁신하는 일등 공기업 성동구도시관리공단

보도자료

  • 성동구 公, 소비자중심경영(CCM)3회 연속 인증 획득
  • 담당부서
    안전감사실
  • 등록일
    2020-12-11
  • 조회수
    635
  • 첨부파일
  • - 소비자 중심 경영 문화 조성으로 고객감동 실현 -

    성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장기천, 이하 ‘공단’)이 11일,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이하‘CCM’) 인증을 3회 연속 획득했다고 밝혔다.

    CCM은 기업의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재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2년 마다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다.

    공단은 고객만족경영을 바탕으로 다양한 고객중심 사업을 추진하고, 지속적인 소통과 공감을 통해 공단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결과 우수한 평가를 받을 수 있었다.

    장기천 이사장은 “3회 연속 CCM 인증을 획득한 것은 전 직원이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고객과 소통하고 개선한 노력의 결과물이다”라며, “코로나19로 구민 모두가 힘든 시기에 온라인 라이브 강좌 등 다양한 비대면 서비스 제공을 통해 답답한 환경속에서도 구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