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구민의 행복과 안전을 위해 소통하고 혁신하는 일등 공기업 성동구도시관리공단

고객협조 요청사항

성동구도시관리공단 요청사항

우리 성동구도시관리공단의 전 직원은 고객서비스 헌장의 정성어린 실천을 통하여
언제나 고객 여러분께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고객 여러분께서는 항상 친절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으므로 우리 공단의 서비스 개선과 발전에 적극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우리공단 직원의 불친절이나 잘못된 행위, 기타 불편하신 점에 대해서는 일일이 고쳐주신다는 마음으로 즉시 알려 주십시오.
    • 고객 여러분께서 모범이 되고 귀감이 되는 직원을 보셨을 때에는 아낌없는 칭찬과 격려해주십시오.
    • 불가피하게 고객의 뜻을 수용하지 못할 경우에는 널리 이해하시는 아량을 베풀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업무처리과정에서 대가를 요구하거나 금품을 주고받는 행위는 비윤리행위이므로 깨끗한 풍토 조성을 위해 함께 노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 여러분께서 우리 공단의 시설을 이용하실 때는 시설물을 내 것처럼 아껴주시고 공중도덕과 질서를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담당자

  • 안전감사실 고기훈 (Tel : 02-2204-7922) /
    E-mail : goegi007@happysd.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