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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민의 행복과 안전을 위해 소통하고 혁신하는 일등 공기업 성동구도시관리공단

고객만족도조사

  • 고객의 불편사항 및 건의사항을 수렴하기 위하여 연 1회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함으로써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는 우리 공단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하여 결과 발표 후 1개월 이내에 공개하겠습니다.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를 토대로 고객이 불편해 하는 점을 개선하고 건의사항을 업무에 반영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만족도조사 결과

  • 2023년도 고객만족도 지수 :
    87.6점 (▲ 0.3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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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2년도 고객만족도 지수 :
    87.3점 (▼ 1.2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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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1년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지수 :
    88.5점(▲ 0.7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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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0년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지수 :
    87.8점(▲ 1.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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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9년 상반기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지수 :
    86.3점(▲ 1.1점)

    2019년 하반기 외부용역 고객만족도 지수 :
    87.8점(▲ 0.6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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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8년도 고객만족도 지수 :
    87.2점 (▼ 1.7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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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7년도 고객만족도 지수 :
    89.3점 (▲ 1.9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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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6년도 고객만족도 지수 :
    84.6점 (▲ 2.1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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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5년도 고객만족도 지수 :
    82.5점 (▲ 2.2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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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4년도 고객만족도 지수 :
    80.3점 (▲ 3.4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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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3년도 고객만족도 지수 :
    76.9점 (▼ 2.8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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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2년도 고객만족도 지수 :
    79.7점 (▲ 3.1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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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1년도 고객만족도 지수 :
    76.6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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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0년도 고객만족도 지수 :
    78.5점 (▲ 1.9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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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9년도 고객만족도 지수 :
    76.6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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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8년도 고객만족도 지수 :
    79.6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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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7년도 고객만족도 지수 :
    71.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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