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조사
- 고객의 불편사항 및 건의사항을 수렴하기 위하여 연 1회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함으로써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는 우리 공단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하여 결과 발표 후 1개월 이내에 공개하겠습니다.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를 토대로 고객이 불편해 하는 점을 개선하고 건의사항을 업무에 반영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만족도조사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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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도 고객만족도 지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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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7.3점 (▼ 1.2점) -
2021년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지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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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8.5점(▲ 0.7점) -
2020년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지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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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7.8점(▲ 1.5점) -
2019년 상반기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지수 :
86.3점(▲ 1.1점)2019년 하반기 외부용역 고객만족도 지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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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7.8점(▲ 0.6점) -
2018년도 고객만족도 지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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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7.2점 (▼ 1.7점) -
2017년도 고객만족도 지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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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9.3점 (▲ 1.9점) -
2016년도 고객만족도 지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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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4.6점 (▲ 2.1점) -
2015년도 고객만족도 지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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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2.5점 (▲ 2.2점) -
2014년도 고객만족도 지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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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3점 (▲ 3.4점) -
2013년도 고객만족도 지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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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6.9점 (▼ 2.8점) -
2012년도 고객만족도 지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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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9.7점 (▲ 3.1점) -
2011년도 고객만족도 지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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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6.6점 -
2010년도 고객만족도 지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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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8.5점 (▲ 1.9점) -
2009년도 고객만족도 지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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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6.6점 -
2008년도 고객만족도 지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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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9.6점 -
2007년도 고객만족도 지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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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