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참여 및 의견제시
- 고객의 의견을 귀담아듣고 고객의 입장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모니터제도'를 운영하겠습니다.
- 고객서비스헌장 및 서비스 이행표준에 대하여 공단의 부서별로 평가지표를 설정하고 매년 그 성과와 서비스 이행상태를 점검하여 잘못된 점을 시정하고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 고객만족도조사를 반기별로 1회 이상 실시하여 고객만족 수준을 평가 분석하고 각종 불편, 불만, 개선요구사항을 과감하게 시정하여 그 결과를 공단 홈페이지에 게시하며 서비스개선의 지표로 삼겠습니다.
- 고객초청간담회, 고객과의 토론회, 고객과의 합동점검 등 각종 고객 참여 프로그램을 활성화하여 공단의 제도 및 방안을 개선하겠으며, 개선 결과를 사업소 게시판 공단 홈페이지에 공개함으로써 사업운영의 객관성과 투명성을 제고하도록 하겠습니다.
- 각종 채널을 통해 제출하신 제안, 건의, 불편신고 등 고객의 의견은 작은 목소리라도 크게 듣고 겸허하게 수용하여 공단 경영에 반영할 것이며 처리결과를 반드시 회신하여 드리겠습니다.
- 우리 공단 서비스의 문제점이나 불친절, 불만족한 사항, 시정·개선하여야 할 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인터넷, 방문, 전화, 우편, FAX, 고객 엽서 등으로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의견 보내주실 곳
구분 | 고객의견 보내주실 곳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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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민원 | 인터넷 |
www.happysd.or.kr
통합민원센터 [바로가기] |
전화 | 02-2204-7900 | |
클린신고센터 | 인터넷 |
클린신고센터 [바로가기] |
전화 | 02-2204-7922, 7924 | |
팩스 | (02)3395-7999 | |
우편 | (04704)서울특별시 성동구 청계천로 546 성동구도시관리공단 |
콘텐츠 담당자
- 감사팀 마승우 (Tel : 02-2204-7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