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수요분석
-
[고객의 소리] 2023년 2분기 고객의 소리 개선 실적
- 담당부서 : 감사팀
- 조회수 : 186
- 등록일 : 2023-08-03
-
[고객의 소리] 2023년 1분기 고객의 소리 개선 실적
- 담당부서 : 감사팀
- 조회수 : 191
- 등록일 : 2023-06-16
-
[고객의 소리] 2022년 4분기 고객의 소리 개선실적
- 담당부서 : 감사팀
- 조회수 : 242
- 등록일 : 2023-03-09
-
[고객의 소리] 2022년 3분기 고객의 소리 개선실적
- 담당부서 : 감사팀
- 조회수 : 322
- 등록일 : 2023-03-09
-
[고객의 소리] 2022년 2분기 고객의 소리 개선실적
- 담당부서 : 감사팀
- 조회수 : 220
- 등록일 : 2023-03-09
-
[고객의 소리] 2022년 1분기 고객의 소리 개선실적
- 담당부서 : 감사팀
- 조회수 : 190
- 등록일 : 2023-03-09
-
- 담당부서 : 감사팀
- 조회수 : 889
- 등록일 : 2021-08-13
-
[고객의 소리] 2021년 1분기 고객의 소리 개선실적
- 담당부서 : 경영혁신팀
- 조회수 : 819
- 등록일 : 2021-05-03
-
[고객만족도] 2020년 고객만족도 조사 개선과제 이행결과
- 담당부서 : 안전감사실
- 조회수 : 834
- 등록일 : 2021-01-29
-
- 담당부서 : 안전감사실
- 조회수 : 809
- 등록일 : 2021-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