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수요분석
-
- 담당부서 : 마승우
- 조회수 : 319
- 등록일 : 2021-08-13
-
[고객의 소리] 2021년 1분기 고객의 소리 개선실적
- 담당부서 : 경영혁신팀
- 조회수 : 350
- 등록일 : 2021-05-03
-
[고객만족도] 2020년 고객만족도 조사 개선과제 이행결과
- 담당부서 : 고기훈
- 조회수 : 389
- 등록일 : 2021-01-29
-
- 담당부서 : 고기훈
- 조회수 : 349
- 등록일 : 2021-01-29
-
[고객의 소리] 2020년 4분기 고객의 소리 개선실적
- 담당부서 : 고기훈
- 조회수 : 353
- 등록일 : 2021-01-29
-
[고객의 소리] 2020년 3분기 고객의 소리 개선실적
- 담당부서 : 고기훈
- 조회수 : 412
- 등록일 : 2020-11-19
-
[고객의 소리] 2020년 2분기 고객의 소리 개선실적
- 담당부서 : 고기훈
- 조회수 : 419
- 등록일 : 2020-09-02
-
[고객의 소리] 2020년 1분기 고객의 소리 개선실적
- 담당부서 : 고기훈
- 조회수 : 437
- 등록일 : 2020-09-02
-
[고객의 소리] 2019년 4분기 고객의 소리 개선실적
- 담당부서 : 고기훈
- 조회수 : 385
- 등록일 : 2020-09-02
-
[고객의 소리] 2019년 3분기 고객의 소리 개선실적
- 담당부서 : 고기훈
- 조회수 : 406
- 등록일 : 2020-09-02
콘텐츠 담당자
- 안전혁신팀 김수임 (Tel : 02-2204-7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