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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민의 행복과 안전을 위해 소통하고 혁신하는 일등 공기업 성동구도시관리공단

추진전략

인권경영 중기 비전 및 추진목표

인권경영 중기 비전 및 추진목표 도표로 정보제공
미션 성동구 구민의 복리증진과 삶의 질 향상
비전 스마트 혁신과 소통으로 구민과 상생하는 공기업
전략목표
  • 구민 참여형 행복서비스 향상
  • 공공시설 안전 운영효율 전문화
  • 사회적 가치 실현 선도
  • 스마트 혁신 역량 강화
윤리비전 인권존중 가치를 실현하는 행복공기업
추진전략
추진과제
  • 인권경영체계 공고화 Envirommental (환경)
    • 시스템 기반 인권 안전망 구축
    • 인권영향평가를 통한 환류시스템 구축
    • 실질적 구제절차 제공
  • 공유 및 확산 Social (사회적가치)
    • 이해관계자 인권경영 확산
    • 연대화 협력, 공정사회 구현 선도
  • 인권경영 내채화·일상화 Governance (투명경영)
    • 계층간 특화된 교육공급
    • 자율적 소통창구 활성화
    • 소통창구 다변화 및 인권경영 공개
실행체계
  • 조직: 감사팀, 경영지원팀, 인권경영실무협의회, 인권경영위원회
  • 규범: 인권경영이행지침, 인권경영 운영메뉴얼
  • 신고: 인권지킴이, 갑질신고센터, 가치성장협의회, 고충처리신고센터, 인권침해상담센터 창구 등
평가 인권영향평가 및 모니터링 시스템 운영결과
환류 인권영향평가 보고서 및 년도별 추진계획 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