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구민의 행복과 안전을 위해 소통하고 혁신하는 일등 공기업 성동구도시관리공단

보도자료

  • 성동구 公, 2022년 고객 친절 서비스 다짐 대회 개최
  • 담당부서
    안전혁신팀
  • 등록일
    2022-01-26
  • 조회수
    510
  • 첨부파일
  • - 구민의 행복 서비스 향상을 위한 -
    성동구 公, 2022년 고객 친절 서비스 다짐 대회 개최

    성동구(구청장 정원오) 산하 성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김종선 이하 ‘공단’)은 지난 20일(목), 구민의 눈높이에 맞는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22년 고객 친절 서비스 다짐 대회’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서는 이사장을 비롯한 각 센터장 등 2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친절 행정마인드 함양 △ 서비스 품질 고도화 실현 △ 신뢰감 향상 △ 신속하고 적극적인 민원처리에 대한 내용이 담긴 다짐문을 낭독했다.

    이어 친절구호를 제창하며 ‘고객과 소통하고 함께 혁신하는 동행 공기업’을 구현을 위한 세심한 친절 서비스를 제공을 다짐했다.

    한편 공단은 고객만족도 조사 및 서비스 품질 점검을 통해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행복과 만족을 위해 친절 서비스 품질을 높이는데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공단 김종선 이사장은 “공단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기 위해 필요한 핵심은 고객친절을 실천하는 것이며 고객의 의견을 다각도에서 경청하여 고객만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