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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민원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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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차장 배정신청 관련
  • 분류
    문의하기
  • 성명
    ***
  • 발생장소
  • 공개여부
    공개
  • 작성일
    2019.04.18 23:01
  • 첨부파일
  • 안녕하세요
    주차환경 개선에 고생이 많으십니다.

    성동구 용답동 거주 주민입니다
    공영주차 및 거주자 주차 배정 관련해서

    2017년도 말경 성동구 용답동으로 이사온 후 주차공간이없어 거주자 및 공영주차장 신청 후 수개월이 걸려도 배정을 못받았습니다
    결론적으로 주차공간이 제한되서 차량을 판매 하게되었는데요

    문의사항은
    거주자 주차 또는 공영주차장 배정신청을
    차량이 없는 상태에서는 할 수는 없나요?
    (차량 구입 전 주차공간 확보 목적)
    아울러, 주차공간도 없는데 차를 가져온다는게 현실적으로 불법주차 등의 문제도 야기하는것 같기도 합니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 답변일자
    2024-04-26
  • 답변부서
    주차사업팀
  • 첨부파일
  • 안녕하십니까? 성동구도시관리공단 주차사업팀장입니다.
    주차장의 부재로 인한 장기간 대기로 불편을 드리게되어 안타까운 말씀드리며 문의하신내용 답변드립니다.

    거주자 또는 공영주차장의 이용신청은 기본적으로 차량번호의 확인 후 신청이 이루어지며,
    차량의 기본정보(소유자, 등록주소지, CC, 차종, 저공해여부)를 배정 시 반영하고있습니다.
    차량이 없는경우 배정이 불가하며, 배정 시 주차용도 이외의 활용등 문제점 발생의 소지가 있어
    차량등록증 확인 후 배정하여 드리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환절기 건강유의하시기 바라며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만족상담실(총괄 김종갑 ☎02-2204-7971)로 전화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