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민원센터
이용안내
우리 공단은 고객님의 의견을 청취하고 이를 경영에 반영하기 위해 ‘통합 민원센터’ 코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에 부합하지 않은 게시물은 다른 게시판으로 이동 또는 삭제 될 수 있으며, 또한 불법 유해 정보 등을 게시 할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음을 안내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처리절차
고객님께서 문의사항은 근무일(주중 09:00~18:00) 기준으로 접수완료 후 담당직원이 세부사항을 전화상담 등을 통해 3일 이내 답변 드리고, 법률검토 등이 필요한 경우 7일 이내에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광고 및 업무 외 질의 등 부적절한 내용은 임의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
주차장 배정신청 관련
-
분류문의하기
-
성명***
-
발생장소
-
공개여부공개
-
작성일2019.04.18 23:01
-
첨부파일
-
안녕하세요
주차환경 개선에 고생이 많으십니다.
성동구 용답동 거주 주민입니다
공영주차 및 거주자 주차 배정 관련해서
2017년도 말경 성동구 용답동으로 이사온 후 주차공간이없어 거주자 및 공영주차장 신청 후 수개월이 걸려도 배정을 못받았습니다
결론적으로 주차공간이 제한되서 차량을 판매 하게되었는데요
문의사항은
거주자 주차 또는 공영주차장 배정신청을
차량이 없는 상태에서는 할 수는 없나요?
(차량 구입 전 주차공간 확보 목적)
아울러, 주차공간도 없는데 차를 가져온다는게 현실적으로 불법주차 등의 문제도 야기하는것 같기도 합니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
답변일자2024-04-26
-
답변부서주차사업팀
-
첨부파일
-
안녕하십니까? 성동구도시관리공단 주차사업팀장입니다.
주차장의 부재로 인한 장기간 대기로 불편을 드리게되어 안타까운 말씀드리며 문의하신내용 답변드립니다.
거주자 또는 공영주차장의 이용신청은 기본적으로 차량번호의 확인 후 신청이 이루어지며,
차량의 기본정보(소유자, 등록주소지, CC, 차종, 저공해여부)를 배정 시 반영하고있습니다.
차량이 없는경우 배정이 불가하며, 배정 시 주차용도 이외의 활용등 문제점 발생의 소지가 있어
차량등록증 확인 후 배정하여 드리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환절기 건강유의하시기 바라며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만족상담실(총괄 김종갑 ☎02-2204-7971)로 전화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