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구민의 행복과 안전을 위해 소통하고 혁신하는 일등 공기업 성동구도시관리공단

통합민원센터

이용안내

우리 공단은 고객님의 의견을 청취하고 이를 경영에 반영하기 위해 ‘통합 민원센터’ 코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에 부합하지 않은 게시물은 다른 게시판으로 이동 또는 삭제 될 수 있으며, 또한 불법 유해 정보 등을 게시 할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음을 안내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처리절차

고객님께서 문의사항은 근무일(주중 09:00~18:00) 기준으로 접수완료 후 담당직원이 세부사항을 전화상담 등을 통해 3일 이내 답변 드리고, 법률검토 등이 필요한 경우 7일 이내에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광고 및 업무 외 질의 등 부적절한 내용은 임의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답변

  • 답변일자
    2024-04-27
  • 답변부서
    주차사업팀
  • 첨부파일
  • 안녕하십니까? 성동구도시관리공단 주차사업팀장입니다.
    우리공단 공영주차장 이용에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ㅇㅇ고객님께 유선으로 안내드린 바와 같이 이용 중이신 송정동 공영주차장에
    임시차량등록이 완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겨울철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주차사업팀(총괄 임원정 02-2204-7986), 담당(오현희 02-2204-7966)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P.S. 추가적인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공단 주차홈페이지
    (https://parking.happysd.or.kr/Guest/Faq)로
    접속하시거나 카카오친구플러스(성동구주차관리공단, 1:1채팅 가능)로 방문하시면
    다양한 질문에 대한 답변이 있습니다. 많은 이용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