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민원센터
이용안내
우리 공단은 고객님의 의견을 청취하고 이를 경영에 반영하기 위해 ‘통합 민원센터’ 코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에 부합하지 않은 게시물은 다른 게시판으로 이동 또는 삭제 될 수 있으며, 또한 불법 유해 정보 등을 게시 할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음을 안내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처리절차
고객님께서 문의사항은 근무일(주중 09:00~18:00) 기준으로 접수완료 후 담당직원이 세부사항을 전화상담 등을 통해 3일 이내 답변 드리고, 법률검토 등이 필요한 경우 7일 이내에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광고 및 업무 외 질의 등 부적절한 내용은 임의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
월 방문주차 신청 관련 내용!!!!
-
분류불편신고
-
성명***
-
발생장소
-
공개여부공개
-
작성일2020.03.31 17:27
-
첨부파일
-
17-29 신청자인데~
17-02 에 월 방문주차 1자리가 나서~
17-29를 환불신청하고 17-02를 신청하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이미 신청완료된 차량으로 등록이 되어~~
17-02도 신청 못하고~
17-29도 날려버린 상황입니다.
관리처에 전화해보니 신청은 하루에 한번밖에 안된다고 하던데~~
이용안내 등 약관을 찾아봐도 내용이 보이지 않네요~~
그러한 내용은 어디에 명시되어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그러한 내용을 알고 있었다면 취소안했을텐데~~
그렇다고 17-29 환불 내용도 다시 취소도 안된다고 하고!!!!!
다음달부터 주차를 어떻게해야 할지 막막하네요!!
답변
-
답변일자2024-05-11
-
답변부서주차관리
-
첨부파일
-
안녕하십니까? 성동구도시관리공단 주차사업팀장입니다.
우리공단에서 운영하는 거주자우선주차장 이용에 감사드리며, 문의사항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ㅇㅇ고객님께 빠른 답변을 위해 유선으로 연락을 드렸으나 전화연결이 되지 않아 글로 답변을 드린 점 양해 부탁드리며,
월 방문주차 신청 시 취소 후 재신청이 가능하도록 프로그램을 개선하여 고객님의 입장에서 주차장을 운영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고객님께서 1지망으로 희망하신 17-02 구간은 10:03:34 에 마감되었으며
기존에 신청하신 17-29 구간으로 월방문접수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 관련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주차사업팀(총괄 전성훈 2204-7986, 담당 오현희 2204-7966)로
전화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 추가적인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공단 주차홈페이지(https://parking.happysd.or.kr/Guest/Faq)로 접속하시거나 카카오친구플러스
(성동주차관리공단, 1:1채팅 가능)로 방문하시면 다양한 질문에 대한 답변이 있습니다. 많은 이용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