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구민의 행복과 안전을 위해 소통하고 혁신하는 일등 공기업 성동구도시관리공단

통합민원센터

이용안내

우리 공단은 고객님의 의견을 청취하고 이를 경영에 반영하기 위해 ‘통합 민원센터’ 코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에 부합하지 않은 게시물은 다른 게시판으로 이동 또는 삭제 될 수 있으며, 또한 불법 유해 정보 등을 게시 할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음을 안내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처리절차

고객님께서 문의사항은 근무일(주중 09:00~18:00) 기준으로 접수완료 후 담당직원이 세부사항을 전화상담 등을 통해 3일 이내 답변 드리고, 법률검토 등이 필요한 경우 7일 이내에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광고 및 업무 외 질의 등 부적절한 내용은 임의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 다시 문의 드립니다.
  • 분류
    문의하기
  • 성명
    ***
  • 발생장소
  • 공개여부
    공개
  • 작성일
    2020.07.02 16:42
  • 첨부파일
  • 2020년 7월 1일자로 문의를 2개를 드렸습니다.

    2번째 올린 민원에 대해서는 아래와 같은 답을 받았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성동구도시관공단 주차사업팀장입니다.
    먼저 저희 직원의 응대에 불편을 느낀 점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업무처리에 미숙했던 점은
    자체 교육을 통해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주차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코로나19 관련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주차사업팀(총괄 박수영 ☎02-2204-7962)로 전화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 추가적인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공단 주차홈페이지
    (https://parking.happysd.or.kr/Guest/Faq)로 접속하시거나 카카오친구플러스(성동주차관리공단, 1:1채팅 가능)로 방문하시면 다양한 질문에 대한 답변이 있습니다. 많은 이용바랍니다.

    송구스럽게도 팀장님이 직통 번호를 남기시고 송구하는 말을 해주셨내요.

    와 감사하게도 구체적인 답이 없는 의례적인 민원에 답하는 나이스한 스탠스 감사드립니다.

    여튼 이게 중요한게 아니고 어제 1번째로 올린 문의는 아직 나의 민원에 나오지 않는데 이건 처리가안되어서 인가요?

    7월 1일자로 올라간 문의가 많은 것도 아니고 달랑 6건이니 공영 주차장 관련 문의가 제가 올린 글 일텐데
    작성자가 제이름이 아니네요?
    그렇게 해서 제가 클릭하면 본인 인증을 해야 볼 수 있다고 하는데

    진짜 저 글이 제가 올린 문의가 아니라면 제 글은 어디로 갔을까요?

    또 제가 작성을 하고 주차 관리팀 02-2204-7963으로 전화도 받았는데..

    제 대신 다른 분이 쓴글일까요?

    확인 및 구체적인 처리 내용 피드백 부탁 드립니다.

답변

  • 답변일자
    2024-04-26
  • 답변부서
    경영혁신팀
  • 첨부파일
  • 안녕하십니까?
    성동구도시관리공단 경영혁신팀장입니다.
    먼저 공단 홈페이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서 첫번째로 등록하신 게시물과 관련하여 민원내용이 확인이 안되시는 문제에 대해서 확인해 본 결과,
    고객님께서 작성해 주신 게시글의 정보 중 이름정보가 내부적인 문제로 정상적으로 등록되지 않아 발생된 오류로 확인되어
    시스템 정보를 복구하여 정상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변경을 하였습니다.
    해당 오류의 원인을 조속히 파악하여 고객님들이 불편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와 관련하여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경영혁신팀 (설수복 ☎ 02-2204-7955)로
    전화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