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민원센터
이용안내
우리 공단은 고객님의 의견을 청취하고 이를 경영에 반영하기 위해 ‘통합 민원센터’ 코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에 부합하지 않은 게시물은 다른 게시판으로 이동 또는 삭제 될 수 있으며, 또한 불법 유해 정보 등을 게시 할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음을 안내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처리절차
고객님께서 문의사항은 근무일(주중 09:00~18:00) 기준으로 접수완료 후 담당직원이 세부사항을 전화상담 등을 통해 3일 이내 답변 드리고, 법률검토 등이 필요한 경우 7일 이내에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광고 및 업무 외 질의 등 부적절한 내용은 임의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
한양대 정뭇앞 도로 포트홀
-
분류불편신고
-
성명***
-
발생장소기타
-
공개여부공개
-
작성일2024.02.26 06:50
-
첨부파일
-
한양대학교 정문앞 현대자동차 대리점 앞 횡단보도 부근 1차선도로 포트홀발생. 타이어 펑크날수 있는 깊이로 피였습니다. 복구 바립니다.
답변
-
답변일자2024-04-28
-
답변부서감사팀
-
첨부파일
-
안녕하십니까?
성동구도시관리공단 감사팀장입니다.
문의하신 '포트홀' 복구 작업은 성동구도시관리공단에서 관리하지 않고 있으며,
성동도로사업소에서 관리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포트홀' 복구 작업 관련 사항은 성동도로사업소(☎02-2210-1566)로 문의 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기타 공단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감사팀(담당 김소영 02-2204-7924)으로 문의하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단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며, 친절과 안전으로 소비자중심 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