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구민의 행복과 안전을 위해 소통하고 혁신하는 일등 공기업 성동구도시관리공단

통합민원센터

이용안내

우리 공단은 고객님의 의견을 청취하고 이를 경영에 반영하기 위해 ‘통합 민원센터’ 코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에 부합하지 않은 게시물은 다른 게시판으로 이동 또는 삭제 될 수 있으며, 또한 불법 유해 정보 등을 게시 할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음을 안내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처리절차

고객님께서 문의사항은 근무일(주중 09:00~18:00) 기준으로 접수완료 후 담당직원이 세부사항을 전화상담 등을 통해 3일 이내 답변 드리고, 법률검토 등이 필요한 경우 7일 이내에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광고 및 업무 외 질의 등 부적절한 내용은 임의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 샤워&머리감기를 하지 않고 수영장에 입장하는 민폐회원들 처리 요망
  • 분류
    불편신고
  • 성명
    ***
  • 발생장소
    성동구민종합체육센터
  • 공개여부
    공개
  • 작성일
    2024.03.06 09:58
  • 첨부파일
  • 특히 초보반 월 초에 입장하는 회원들 중 샤워는 물론
    머리를 감지 않고 물만 대충 한 후 수영장에 입장하는 일이 빈번합니다.

    물론 일일이 감시하고 잡을 수 없다는 것은 알고 있으나,
    그저 수영장에 벽보를 붙이는 것이 아니라,
    강사들을 통해 입수 전 수영장 이용을 위해 꼭 비누 샤워와 머리를 감고 이용해 달라는 말을 하게 해 주세요.

    수영장 수질오염의 주범이자, 수영장 생태계 파괴라고 생각합니다.

답변

  • 답변일자
    2024-04-28
  • 답변부서
    성동구민종합체육센터
  • 첨부파일
  • 안녕하십니까? 성동구도시관리공단 생활체육팀장입니다.
    먼저 성동구민종합체육센터 이용에 불편을 겪으신 데 대해 송구한 말씀을 드리며, 건의하신 사항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현재 성동구민종합체육센터 수영장 입장전 샤워에 대한 안내문을 이용고객님께서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탈의실 및 샤워장내에 게시하고 있으며, 구두 계도 등 다각도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일부 이용고객이 이를 준수하지 않는 경우가 있는바, 고객님께서 건의하신것처럼 강사님들의 구두안내를 통해 불편사항이 개선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아울러 보다 쾌적한 수영장 관리가 될 수 있도록 수질관리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나 추가적인 질문이 있으시면 성동구민종합체육센터(이정호 02-2204-7607)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단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며, 친절과 안전으로 소비자중심 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