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민원센터
이용안내
우리 공단은 고객님의 의견을 청취하고 이를 경영에 반영하기 위해 ‘통합 민원센터’ 코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에 부합하지 않은 게시물은 다른 게시판으로 이동 또는 삭제 될 수 있으며, 또한 불법 유해 정보 등을 게시 할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음을 안내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처리절차
고객님께서 문의사항은 근무일(주중 09:00~18:00) 기준으로 접수완료 후 담당직원이 세부사항을 전화상담 등을 통해 3일 이내 답변 드리고, 법률검토 등이 필요한 경우 7일 이내에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광고 및 업무 외 질의 등 부적절한 내용은 임의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
샤워&머리감기를 하지 않고 수영장에 입장하는 민폐회원들 처리 요망
-
분류불편신고
-
성명***
-
발생장소성동구민종합체육센터
-
공개여부공개
-
작성일2024.03.06 09:58
-
첨부파일
-
특히 초보반 월 초에 입장하는 회원들 중 샤워는 물론
머리를 감지 않고 물만 대충 한 후 수영장에 입장하는 일이 빈번합니다.
물론 일일이 감시하고 잡을 수 없다는 것은 알고 있으나,
그저 수영장에 벽보를 붙이는 것이 아니라,
강사들을 통해 입수 전 수영장 이용을 위해 꼭 비누 샤워와 머리를 감고 이용해 달라는 말을 하게 해 주세요.
수영장 수질오염의 주범이자, 수영장 생태계 파괴라고 생각합니다.
답변
-
답변일자2024-04-28
-
답변부서성동구민종합체육센터
-
첨부파일
-
안녕하십니까? 성동구도시관리공단 생활체육팀장입니다.
먼저 성동구민종합체육센터 이용에 불편을 겪으신 데 대해 송구한 말씀을 드리며, 건의하신 사항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현재 성동구민종합체육센터 수영장 입장전 샤워에 대한 안내문을 이용고객님께서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탈의실 및 샤워장내에 게시하고 있으며, 구두 계도 등 다각도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일부 이용고객이 이를 준수하지 않는 경우가 있는바, 고객님께서 건의하신것처럼 강사님들의 구두안내를 통해 불편사항이 개선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아울러 보다 쾌적한 수영장 관리가 될 수 있도록 수질관리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나 추가적인 질문이 있으시면 성동구민종합체육센터(이정호 02-2204-7607)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단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며, 친절과 안전으로 소비자중심 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