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민원센터
이용안내
우리 공단은 고객님의 의견을 청취하고 이를 경영에 반영하기 위해 ‘통합 민원센터’ 코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에 부합하지 않은 게시물은 다른 게시판으로 이동 또는 삭제 될 수 있으며, 또한 불법 유해 정보 등을 게시 할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음을 안내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처리절차
고객님께서 문의사항은 근무일(주중 09:00~18:00) 기준으로 접수완료 후 담당직원이 세부사항을 전화상담 등을 통해 3일 이내 답변 드리고, 법률검토 등이 필요한 경우 7일 이내에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광고 및 업무 외 질의 등 부적절한 내용은 임의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
강사가 노옙니까?
-
분류불편신고
-
성명***
-
발생장소서울숲복합문화체육센터
-
공개여부공개
-
작성일2024.03.16 19:20
-
첨부파일
-
다른회원과 타고 다니든 말든 대체
뭔 상관인지 저딴글 까지 봐야하나요?
뭐가 떳떳하지 못해서 비공개로 올리고
심각한 명예훼손 아닌가요?
민원이 시설이용에관련해서지
개인의 사생활까지 침범해서 민원을 해야하나요
정말 보기 불편합니다
미꾸라지 한마리가 수영장 분위기
다 흐리고 있는거 같습니다
답변
-
답변일자2024-04-29
-
답변부서서울숲복합문화체육센터
-
첨부파일
-
안녕하십니까? 성동구도시관리공단 행복체육팀장입니다.
저희 센터 이용에 불편을 겪으시게 된데 대해 죄송한 마음과 함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사항은 체육센터 전 직원 및 강사들이 협력하여 고객분들이 체육센터를 이용함에 있어 불편함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행복체육팀(서울숲복합문화체육센터장 이규훈 02-2204-6603, 담당 홍석규 02-2204-6612)으로 문의하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단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며, 친절과 안전으로 소비자중심 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